금왕읍 발전,동참 노력하기로
금왕읍기업체협의회 총회

관내 기업체간의 긴밀한 유대와 협조로서 상호정보교환 기회 확대를 기업의 활성화를 기하고 회원 상호간 침목을 도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는 금왕읍기업체협의회는 지난 12월14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금왕읍기업체협의회는 2000년 운영세부계획 추진 결과와 활동사항을 보고하고 예산 지출현황 결과와 2001년 예산 및 운영계획,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2001년 신임회장단으로 회장에 다양산업(주) 최철 대표이사를 선출하고 상임부회장에는 광성판넬 성경수 공장장, 총무 삼성화재 금왕대리점 정건주 대표를 각각 선출했다.
금왕읍 기업체협의회는 올해 금왕읍민의 날, 금왕읍 체육대회, 설성문화제, 리회장단 협의회 행사 등 각종행사에 참가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지역민과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노인정 위로 지원, 결식아동 소년소녀 가장돕기, 금왕읍 부녀회 활동 동참, 방범대,해병대 활동지원, 불우학생돕기 장학금 전달, 자녀안심하고 학교보내기 운동 동참 등 솔선수범하여 지역 사회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금왕읍기업체협의회는 우리경제는 매우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수 없는 상황으로 2001년도에는 정책적 제재로부터 벗어나지 못하는 기업의 운영이 매우 어려울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관내 기업체 상호간 지혜롭게 대처하고 정보교환을 통해 확고한 기반을 다져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또 협의회 가입회원사 확충과 지역경제 발전, 봉사활동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기로 했으며 지역민들과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