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의회 김우식 의원

군민 여러분의 희망찬 새천년 21세기 새해아침이 밝았습니다.
꿈과 희망이 넘치는 신사년에는 군민 여러분의 더욱 건강하시고 모든 소망이 성취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정치경제가 어수선 하던 해가 저물어가고 희망이 넘치는 대망의 21세기 200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의정활동을 위해 인사를 나눈 많은 주민들의 얼굴이 생각나며 성원과 협조를 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면민여러분의 하나가 된 노력으로 소이면이 앞장서가는 행정을 펼쳐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면에 가장 큰 기업체인 삼호중공업이 재다시 가동율을 높이고 있어 지역경제 발전에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희망찬 신사년에도 우리 면민 여러분이 단합된 힘을 모아 살기좋은 소이, 누구나 찾아와 살고 싶고 그리워할 수 있는 소이면으로 가꾸어 나가는데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21세기를 시작하는 신사년을 맞아 군정 발전을 위해 군민 여러분들의 여론을 수렴하고 뜻을 받아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우리 모두 새로운 각오로 도전하고 끊임없이 노력하여 생동감이 넘치는 우리고장을 만들어 갑시다.
앞으로도 면민여러분의 변함없는 협조와 관심을 기울여 주실 것을 바라며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아 우리 면민 모두가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고 축복받으시는 한해가 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