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의회 이준구 의원

평소 존경 하옵는 면민 여러분!
꿈과 희망의 한세대 새천년 21세기 신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저에게 항상 사랑을 베풀어주시고 성원과 격려를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머리숙여 정중하게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민의의 대변자로 1대에 이어 3대의회에 진출하여 제 나름대로는 미력하나마 지역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동분서주 충실히 최선에 노력을 하였습니다만 그 기간 무엇을 했으며 또 무엇을 남겼을까 겸허한 마음으로 지나간 시간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지역을 위한 보람된 일도 있었지만 지나간 시간의 아쉬움이 가슴을 아리게 함에 충심으로 반성하면서 남은 임기동안 더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지역을 위하여 또한 여러분들의 가까이에서 심부름꾼으로 소임과 책무를 충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옵는 면민 여러분!
추운날씨 만큼이나 경제적으로 모든 분들에 가정에 어려움이 많으시겠지만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시고 희망을 갖고 맡은바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때 모두가 하나되고 함께 잘 살 수 있는 그날의 영광이 올 것입니다.
면민 모두 다함께 지혜를 모아 새로운 마음으로 힘차게 다시 시작 할 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도 면민 여러분들에 어려움을 통감하며 대변자로서 불요불급한 행사나 사업을 최소한 줄이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여러분들에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 귀를 기울이며 지역 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일에 있다면 신명을 다 바쳐 최선에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