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21세기가 시작되는 신사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희망찬 새해 아침에 18,000여 읍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한해는 어렵고도 힘든 한해였습니다.
사회전반의 변화, 각분야의 개혁, 구제역 방역활동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읍민이 읍정에 적극 참여하시고 협조하여 주셔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읍 승격 26주년을 맞아 종합우승과 군에서 실시한 읍면 업무평가에서도 국토대청결운동. 쌀증산대책. 세정업무 등 각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것은 읍민과 더불어 노력한 보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금년에도 우리읍은 「새 세기 힘찬 도약, 살기 좋은 복지음성」이란 기치아래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보다 살기 좋은 고장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으며 다음과 같은 분야에 중점을 두어 읍정을 추진할 생각입니다.
먼저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생활쓰레기문제, 상수도.간이상수도 등 음용수문제, 생활주변의 불편위험요소제거 등 읍민이 생활하는데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지역개발사업에도 역점을 두겠습니다.
30여개 마을에 573백만의 예산을 투입하여 인도확장, 마을진입로 및 안길포장, 하수도정비와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해결에도 노력하겠습니다. 읍민의 소득증대 및 고용창출에도 온힘을 기울여 경제적으로 보다 나은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에는 읍민여러분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시고 모든 가정에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