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21세기 첫해인 신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일만 감곡면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찬 한해가 되기를 충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 감곡면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면민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감곡면은 국토의 중심부에 위치하면서 타지역에 비하여 대단히 양호한 도로가 관통하는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하고 있으며 충주댐 광역상수도의 보급으로 상수도보호구역이 해제되어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지닌 축복의 땅입니다.
감곡면의 새해 행정운영방향은 먼저 활기찬 지역개발을 추진하겠습니다.
총 30억원을 투자하여 3개년에 걸쳐 추진되는 정주생활권사업에 있어 10억원을 투자하여 먼저 농로, 마을회관, 하수도개선사업등을 착수하겠습니다.
감곡문화마을 조성사업을 착수토록 하겠으며 추천, 원당, 오향지구 대구획경지정리사업이 하반기에 추진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의식개혁등 정신개혁운동을 적극 추진코자 합니다.
우리면에서는 면민들이 진정으로 감동받는 「열린행정」 「참여행정」 「책임행정」을 착실히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셋째, 각종 문화, 체육행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역단체행사의 통대합추진입니다.
스스로 노력하는 자는 하늘이 돕고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듯이 음성발전을 위해서 면민의 뜻을 모으고 다함께 힘을 합친다면 우리 감곡의 내일은 희망과 미래가 있는 진정한 축복받은 지역이 될 것입니다. 올 한해도 면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면민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