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서비스,고품질 제공,리콜제 판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소상공업 종사자들에게 주민 의식개혁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는 호소문을 작성 배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감곡면(면장 심현규)은 친절, 봉사, 애향 등 3대 의식개혁운동 목표를 설정해 지역경제활성화에 앞장서 나가기로 했다.
감곡면은 동부전자(주) 음성공장이 본격 가동되고 감곡지방산업단지 조성공사, 내륙고속도로 감곡 I.C개통 등 지역경제에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돼 면민 의식개혁 운동을 전개해 비약적인 발전을 하겠다는 계획이다.
감곡면에서 소상공업 종사자들에게 보낸 호소문을 살펴보면 친절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합시다,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로 손님을 맞이합시다, 신속.정확한 배달로 상호 믿음능 갖는 사회를 만듭시다, 양심적으로 판매하고 리콜제판매를 생활화합시다, 각종 요금과 수수료 과다요구로 지역 이미지를 실추시키지 않도록 합시다 등을 당부하고 있다.
특히 소상공업 종사자들의 집단 이익 창출 노력이 미흡하고 주민들의 내고장을 아끼고 사랑하는 애향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면민 의식개혁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따라서 면민 의식개혁 운동 추진을 위해 소상공업 종사자들에게 서한문 지속적인 발송과 음식, 다방업조합 등 사회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각종행사, 회의시 의식개혁의 필요성을 홍보하기로 했으며 시장번영회를 구성 면민 의식개혁운동을 전담키로 했다.
급속히 농공업지역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감곡면은 도계 접경지역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해 가격경쟁력에서 뒤지고 서비스가 부족할 경우 인근 경기도 장호원과 충주시 용포지역에서 경제적 이득을 취할 것으로 보여 면민 의식개혁 운동을 전개하게된 것으로 밝혔다.
감곡면은 면민 의식개혁 운동을 전개해 살기좋고 아름다운 고장, 스위트벨리로 발전시키기로 했다.
심현규 감곡면장은 지역 소상공업에 종사자들에게 지금부터 나부터 달라져야 한다는 성숙된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유입인구의 감곡 정착을 위해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