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 체육회 여용주 회장

 

“이번 체육행사를 통한 금왕읍민이 좀 더 화합하며 지역주민의 축제분위기 조성과 우수선수 발굴을 위하고 주민의 여가선용의 기회를 확대시키겠습니다.”

 

오는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무극중학교를 비롯한 무극 응천 둔치에서 개최될 제18회 금왕읍민 화합 체육대회 준비관계로 분주한 하루를 맞이하고 있는 금왕읍 체육회 여용주회장.

 

내일의 활기찬 금왕 건설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주인의식을 고취시켜 나갈수 있는 화합과 정이 돈독한 한마당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는 여회장은 “지역전통 문화예술을 계승 발전시키고 주민의 화합을 통한 음성군의 중심지로써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며 “문화와 예술을 접목하여 지역주민의 심신의 피로를 풀어 줄수 있는 행사로 전개하겠다.”고 피력했다.

 

또한“지역주민 전체가 참여하는 한마음축제로 승화발전 시킴으로서 주민 체력증진과 지역발전을 꾀할 수 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며“지역주민들의 등산과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체육시설 확충을 위해 금왕읍 체육공원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추진해 체력증진을 위한 생활체육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사업들을 적극 추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여회장은 “중부고속도로 개통이후 금왕읍은 기업체는 물론 인구가 나날이 증가 해 왔다”며“이러한 주민축제를 통해 화합하고 단결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읍민들이 이웃간 화합하고 사랑을 나누는 장이 되길 바란다 는 여회장은 “읍민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