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극면이장협주관 수련회

 

지역에 있는 기관사회단체회원들이 한곳에 모여 화합을 다지며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수련회가 개최돼 주민들로 하여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생극면 이장협의회(회장 원동철)에서는 지난28일 생극면사무소 직원들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및 직원,회원 들이 참여한 가운데 생극사랑 캠페인 계획, 추진 할것을 다짐했다. 이날 응천공원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박수광 음성군수를 비롯한 이필용 도의회의원, 최임순 군의회의원, 이준구 전 군의회의원 등이 이 참여해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수련회 에서는 생극면 이장협의회가 마련한‘생극사랑 농촌사랑 ’에 대한 캠페인의 구체적인 안들이 발표가 돼 그 결과가 주목되고 있다.

생극면사무소 임흥완 부면장은 구체적인 추진 계획을 통해 “생극사랑 캠페인으로 일제 자원 봉사의 날 추진을 통하여 응천체육공원과 생극면 명소의 환경보호와 자원정리에 자발적 참여를 부탁한다” 고 말했다.


또한 생극농협 최창열 상무는 “농촌사랑 캠페인으로 1사1촌 운동의 활성화로 도시민 농촌체험과 농산물의 생산 현지 판매를 배가하여 살기좋은 농촌을 만들자” 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원동철 회장은 “이장들과 유관기관들이 상호협조체제 강화로 지역 주민를 위한 행정서비스 향상과 주민 고령화를 맞이한 농촌 실정에 맞게 노인복지에 관심과 배려가 확산되는 봉사활동에 더욱 힘써 주길 바란다” 며 “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일에 대해서는 이장협의회가 적극적으로 앞장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