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음성군 여성체육대회 개최

제6회 음성군 여성체육대회 입장식
제6회 음성군 여성체육대회 입장식

음성군 여성단체회원들에게 그동안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대한 노고를 위로하고 체육경기를 통해 화합을 도모, 보다 발전적인 여성단체 활성화에 기여 코자 28일 음성군 종합운동장에서 제6회 음성군 여성체육대회가 열렸다.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양춘)가 주관하는 이번 체육행사는 박수광 음성군수 및 유관기관 단체장을 비롯해 800여 명의 여성단체 회원이 참가해 소속감을 부여하고 여성들의 의식변화와 활동방향을 정립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이날 1부 행사에는 선수입장식에 이어 5회 대회 우승팀의 우승기 반납, 공로패 수여,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선수선서 등 개회식이 열렸다.


본 행사인 2부 체육경기에서는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4개 단체를 총 4팀으로 나눠 사다리 릴레이, 행운의 구름다리 건너기, 이구아나 달리기, 풍선기둥 만들기 등 다양한 경기종목에 참가자 전원이 한 종목이상 참가할 수 있도록 구성해 단체소속감과 화합을 도모하는 등 재충전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양춘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고생하는 여성자원봉사자들이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위로하고 상호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여성단체 회원들의 역량을 모아 건강하고 활력있는 봉사활동을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