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학생부 윤주호,일반부 이상옥

바르게살기협의회에서시상식후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바르게살기협의회에서시상식후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바르게살기운동음성군협의회(회장 경명현)에서는 지난 10월 11일 군 복지회관에서 바르게 살기운동회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편지글 공모 시상식 및 강연회를 개최했다.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음성군민을 대상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 “따뜻한 세상”을 구현하고 군민 모두가 서로 사랑하고 칭찬하는 풍토 조성을 위해 실시한 제10회 서로 사랑하고 서로 칭찬하기 편지글 공모와 실직, 이산, 자녀문제 등 가정의 어려움과 위기를 믿음과 사랑으로 극복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살아가는 가정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3회 화목한 가정 실천 생활수기 공모에 대한 심사(위원장 반숙자)가 이루어져 부문별 수상자가 확정돼 시상식을 가졌다.


제10회 서로 사랑하고 서로 칭찬하기 편지글 공모전에서는 ▲학생부 대상 윤주호(남신초 5년) ‘아빠께’ ▲금상 이다영(음성고 2년) ‘나를 변화시켜 주신 선생님’ ▲은상 백한샘(음성고 1년) ‘사랑하는 가족에게’ 외 동상 3명, 입상 12명 ▲일반부 대상 이상옥(음성읍 읍내리) ‘삼가 스님께 인사올립니다’ ▲금상 김현진(음성읍 읍내리) ‘이제야 알았습니다’ 외 입상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제3회 화목한 가정실천 생활수기 공모 수상자 ▲으뜸상 김선주(음성고 2년) ‘지난날’ ▲장려상 정성민(용천초 6년) ‘내가 갚아야 될 빚’ 외 입상 3명에게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시상식 후에는 충북대학교 서도원 교수 초청 “반(反)기업 정서 해소 방안을 위한 강연회”가 열려 기업과 기업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코자 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