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참여,열린행정 최우선

존경하고 사랑하는 9만군민 여러분!

꿈과 희망을 가득안고 정해년 새아침을 맞이하였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바램이 성취되어 웃음꽃이 피어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해는 정치ㆍ경제ㆍ사회 등 모든 분야에서 크고 작은 어려움이 있었고 우리군도 난관에  직면한 적도 많았습니다만, 군민들의 단합된 힘과 열정으로 슬기롭게 극복한 기억이 새롭습니다.


새해에도 군민이 참여하고 주인 대접받는 열린 행정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감동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주요 군정 목표인 지역경제활성화, 농업경쟁력의 확보, 더불어 살아가는 복지사회 만들기, 문화예술 창달 및 생활체육의활성화 등에도 역점을 두겠습니다.

그동안 기반이 취약했던 관광 인프라에도 심혈을 기울여 다시 찾고 싶은 우리군을 만들어가며, 크고 작은 국책 사업들이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우리군이 계획하고 있는 제반 행정은 군민생활에 직접 다가가는 사업들이 다수이기 때문에, 군민의 입장에서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저와 650여 공직자는 군정의 동반자인 의회와 더불어,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음성군 100년 미래를 앞당겨 자랑스런 음성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복의 상징인 돼지해에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복이 가득하시기를 다시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해년 새해인사>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