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하는 새마을 가족 조성

 

화합하는 생극면 봉사하는 새마을 가족, 희망차고 복된 돼지의 해 정해년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두달이지나 3월이 되었습니다.

면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기대하시는 모든 소망 이루시는 복된 한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우리 생극면은 공기좋은 곳에서 친환경적인 농업을 바탕으로 무한한 소재를 창출하며 날로 발전하는 지역에서 면민여러분들과 더불어 면장님과 각 단체장님들과 우리 새마을 가족 여러분들이 화합 단결하여 도와주시는 은혜에 감사하며 올해에도 많은 일들을 헤쳐 나가야 하기에 특별히 면장님과 각단체장님들께서 열심히 도와주시고 끌어안고 이끌어 주시면 우리 새마을 가족들도 온 심혈을 기울여 열심히 봉사하는 한 해로 만들겠습니다.


어렵고 그늘진 곳에서 지쳐있는 결손가정과 독거노인 돌보기 소외되고 고통 받는 이들을 다독이며 따뜻한 손길로 한번이라도 더 잡아주고 도와주는 봉사에 우리 새마을 가족들은 열심히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가정생활과 봉사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힘들고 고달프지만 우리들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엔 아낌없이 작은힘 이나마 보탬이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봉사가 지역의 화합과 발전에 원동력이 된다면 정말 열심히 노력하여 보람된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정해년 새해인사>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