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관광,도시락 사업등 추진

밝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해는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황금 돼지의 복이 면민 여러분의 가정에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 해도 삼성면 새마을 지도자 여자 협의회장직을 맡았습니다. 자리에 비해 부족한 사람인지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또 한 편으로는 저를 믿어주신 면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더 열심히 자리에 임하려는 각오도 다져봅니다.


이제까지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가 잘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새마을 지도자 회원들의 봉사 정신과 행정 기관의 협조 그리고 삼성면 기관 사회 단체의 도움이 컸습니다. 이런 고마움들을 잊지 않고, 올 해도 지역과 함께 협의하고 도와가며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올 해 삼성면 남녀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는 지난해에 이어 효도 관광 도시락 사업을 비롯하여 독거노인들을 위한 도배사업, 소년 소녀 가장 어머니 되어주기, 어려운 가정을 위한 김장 담그기 사업 등을 계속 이어서 추진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사업들은 면민들의 관심과 지역 사회 단체들의 협조 없이는 어렵습니다. 그러니 올 한 해도 늘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에 관심과 많은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면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길 기도드리겠습니다.


<정해년 새해인사>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