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 라이온스클럽회장 이취임식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라이온스 모토로 우리는 봉사한다’는 슬로건속에 지역봉사및 국제봉사에 심혈을 기울여온

국제라이온스협회 355-F(충북)지구 금왕라이온스클럽 FY2007-2008 신구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금왕 웨딩겔러리에서 개최됐다.

이날 금왕라이온스클럽(이임회장 윤성환L, 취임회장 이치우L) 회장 이취임식에는 박수광 음성군수를 비롯한 김종률 국회의원, 이필용 도의원, 윤병승 군의회의장, 김성무 본보대표, 조성윤 금왕읍장, 정지태, 최임순군의원등 지역기관단체장과 라이온스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신임회장에는 이치우, 제 1부회장 권혁성, 제 2부회장 윤종석, 제 3부회장 박병철, 테일튀스터 심규학, 테마 임병선, 총무 김원기, 재무 이종길씨 등이 취임식을 갖고 1년동안 금왕라이온스클럽에 운영을 맡게 됐다.

윤성환 이임회장은“ 뜻깊은 회장 이취임식을 계기로 다시한번 라이온리즘을 확산시켜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사회를 위해 각박한 사회를 아름답게 도덕적 윤리가 존중되는 원칙의 바탕을 두는 봉사를 실천해 나가자”고 피력했다.

또한 이치우 취임회장은“올1년을 ‘인화단결과 참된봉사’라는 슬로건속에 최선을 다할것”이며“회장이란 중책을 맡겨주신 선배 라이온님과 회원들의 뜻을 하루 하루 새겨가며 클럽의 위상을 더욱더 높이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