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감리교회 김장전달‘ 와이즈맨 연탄 후원

대한 노인회 음성군지회(회장 정인성)의 독거노인 생활지도사 파견팀(팀장 박선미)에서는 동절기를 맞아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앞장서며 국제 와이즈맨‘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지부’에 연탄을 신청하여  82가구에 나누어 드렸다.
대한 노인회 음성군지회(회장 정인성)의 독거노인 생활지도사 파견팀(팀장 박선미)에서는 동절기를 맞아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앞장서며 국제 와이즈맨‘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지부’에 연탄을 신청하여 82가구에 나누어 드렸다.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독거노인 생활 지도사 팀


대한 노인회 음성군지회(회장 정인성)의 독거노인 생활지도사 파견팀(팀장 박선미)에서는 동절기를 맞아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앞장서며 국제 와이즈맨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지부’에 연탄을 신청하여  82가구에 나누어 드렸다.

 

이어 지난 21일에는 음성 감리교회(목사 남궁성기 51)에서 교회성소 30여명이 펼친‘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에서 후원받은 김장김치 1백50포기를 관내 독거노인 75가구에 전달하며 겨울나기에 더욱 외롭고 쓸쓸한 독거노인들에게 따듯한 온정을 보내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주관한 남궁성기 음성 감리교회 목사는“ 독거노인에게 넉넉한 양의 김장을 보내주지 못해 죄송스럽다”며“ 맛있게 드셔주길 바라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박선미 독거노인 생활지도사 팀장은“ 현재 독거노인들에게 점심시간에 푸드뱅크를 통한 빵을 나누어 주고 있는데 음료수까지 드리지 못하는 점이 너무 안타깝고 마음 아프다”며“추운 겨울철 독거노인들이 따듯하게 지낼 수 있고 넉넉한 음식을 대접해 드릴 수 있도록  사랑의 후원과 지원 사업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말했다.


후원계좌 :농협 415013 - 51 - 115853 (독거노인 생활지도사 파견사업 팀)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