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봉사 실천, 주민과 함께하는 면정

희망찬 무자년 새해가 우렁찬 음성군민대종 소리와 함께 밝았습니다.

면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늘 함께하시고 소망하신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해는 잦은 비가 내려 기후여건이 좋지 않았고 한미 FTA 협상 타결 등 여러 가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다올차 수박의 명품화, 고품질 쌀 생산에 박차를 가하였으며 국민체육센터 건립 사업을 비롯하여 각종 지역개발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지난해 각급 기관단체장님, 이장님을 비롯한 면민여러분 모두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에 깊은 경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음성군 발전의 원동력이 대소면의 발전이라고 볼 때 대소지역은 2010년도 읍승격을 목표로 도시계획 재정비, 택지개발 및 APT 단지 등 주거환경 조성, 유통 물류단지 조성, 주요 도로망 정비 사업 등을 역동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장기적으로 태생 국가산업 단지와 자동차 물류단지 조성 등 국책사업을 비롯한 지역개발 사업의 추진이 가시화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또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소건설을 위하여 전개하는 “청결, 친절, 봉사”라는 『대소사랑 3대 운동』에 각급 기관,단체, 기업체의 솔선참여와 1만 6천여 면민의 동참을 간절히 기대합니다.

저를 비롯한 대소면 공직자 모두는 친절과 봉사를 몸소 실천 하면서 주민과 함께하는 면정을 펼쳐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면민 여러분 새해에 늘 복된 나날 보내십시오.

<2008년 신년인사>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