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숙(여, 48) 신임대장 취임

 오은숙(여, 48) 신임대장
오은숙(여, 48) 신임대장

음성소방서(서장 윤순중)는 지난 23일 오전 11시 음성소방서 3층 회의실에서 박수광 음성군수를 비롯 남흥식 음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 및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 기관단체장 등 1백 5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금왕읍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취임식 순서는 국민의례에 이어 공로패 전달, 격려사, 축사, 폐식, 기념사진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날 이임하는 강호복(여, 54) 대장은 지난 1993년 4월 여성의용소방대에 입대한 이래 지역방재활동에 구심적 역할을 해왔으며, 2004년 2월 금왕읍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 현재까지 대원 상호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화재로부터 지역주민들의 안전에 헌신해 왔다.

또한, 이날 취임을 맞는 오은숙(여, 48) 신임대장은 1998년 2월 6일 여성의용소방대에 투신한 이래 현재까지 화재를 비롯 각종 재난현장에서 지역주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힘써 왔으며, 2004년 2월부터 현재까지 부대장으로 활동해 오다 이번에 대장으로 취임한 것이다.

신임 오은숙 여성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에서『지난 4년여 동안 각종 재난사고현장에서 지역방재의 구심적 역할을 한 강호복 전임 여성대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고 말하고, 금왕 여성의용소방대를 더욱 더 활성화 하는데 기여함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함으로써 존경과 사랑받는 모범적인 단체로 자리매김 하는데 힘쓰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