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간 힘과 우의를 나눠 한마당 잔치

회원들간 힘과 우정을 위해 마련된 제 24회 충북지구 JC 회원 가족체육대회가 5월20일 대소면 대풍리 소재 한독약품 운동장에서 대소JC 주관으로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 이원종 충북도지사, 정상헌 음성군, 박희남 군의회 의장, 유주열 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 충북지구 JC 김종필 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충북지구 JC 가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또한 충북지구 JC회원과 가족들은 ‘희망 충북 21운동 실천 결의대회를 가지고 JC이념을 바탕으로 도민 의식, 생활 선진화를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을 결의했다.
이번 가족체육대회에서는 충북지구 JC 20개 로칼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피구, 남자계주, 부인회원 계주, 배구, 족구 경기를 가지며 로칼간 화합과 단결 회원들간의 힘과 우정을 나누는 한마당 잔치로 펼쳐졌다.
충북지구 JC 김종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도 벼남없이 회원들의 열정적이고 패기로 가득한 모습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진정한 우정을 꽃을 피우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각 로칼의 일치된 힘과 우정을 아낌없이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대소JC 윤용진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제24회 충북지구 JC 회원 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 여러분들의 화합과 우의를 나누는 한마당 잔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