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금왕읍민 한마음 걷기대회

금왕청년회의소(회장 김동석)에서는 지난 27일 금왕 지역민들의 건강증진과 읍민 대 화합을 위한 제 2회 금왕읍민 한마음 걷기 대회를 1천여명의 읍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금왕청년회의소(회장 김동석)에서는 지난 27일 금왕 지역민들의 건강증진과 읍민 대 화합을 위한 제 2회 금왕읍민 한마음 걷기 대회를 1천여명의 읍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금왕청년회의소(회장 김동석)에서는 지난 27일 금왕 지역민들의 건강증진과 읍민 대 화합을 위한 제 2회 금왕읍민 한마음 걷기 대회를 2천여명의 읍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걷기대회는 박수광 음성군수를 비롯한 김종률 국회의원, 윤병승 군의회 의장, 이경순 음성 경찰서장, 이필용 도의원, 이밖에도 금왕읍 지역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여 금왕읍 인구 2만명 재진입을 축하, 기념하는 행사로 거듭나 더욱 뜻깊은 대회로 진행 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금왕청년회의소는 걷기대회에 참여한 읍민들에게 타올과 물, 빵, 우유, 풍선 등을 준비해 일일이 나누어 주고 대형 냉장고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는 등 읍민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 보였다.

무극중학교를 출발로 목적지인 백야리 삼림욕장까지의 걷기대회 코스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맑고 깨끗한 백야리 저수지 등 사람들의 손길이 미치지 않고 맑고 청정한 자연의 숨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주민들의 발걸음을 가볍게 했다.

김동석 회장은 “ 우리 금왕 청년회의소 회원들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일하는 젊은이들로써 계속적으로 읍민의 화합증진과 금왕 발전에 기여하는데 앞장 설 것”이라며“ 대회에 참여한 읍민들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대회사를 전달했다.

박수광 군수는 “ 지금은 건강을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시대”라며“ 읍민 모두가 건강해야 금왕읍도 역동적이고 신바람 나는 지역으로 발전하게 될 것”이라고 축사를 가름했다.

또한 김종률 국회의원은“ 금왕 출신으로서 늘 금왕 읍민과 함께 할 것“이라며”금왕읍민 2만명 재 진입과 제2회 한마음 걷기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걷기 대회 중 간간히 비가 내리는 등 궂은 날씨가 이어졌지만 1천여명의 금왕 읍민들은 끝까지 이탈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화합된 읍민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대회였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