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대 권영동 음성부군수 9일부터 3일간 순방

권영동음성부군수원남면순방
권영동음성부군수원남면순방

 

지난 7월 1일 제15대 음성군 부군수로 부임한 권영동 음성부군수가 취임 후 첫 읍․면 순방길에 나섰다.

권 부군수는 3일간의 일정으로 9일 오전 10시 30분 소이면, 오후 2시 원남면, 오후4시 30분 금왕읍을 시작으로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읍면의 주요현안 파악 및 현장을 방문하고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공직 내부 결속을 다질 계획이다.

권 부군수는 읍면 순방을 통해 음성군의 현안과 당면과제를 최대한 신속히 파악하여 안정되고 내실 있는 음성군의 안살림을 이끌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9일 오전 10시 30분 소이면을 처음 방문해 염주복 소이면장으로부터 주요현안사업을 보고받은 데 이어 일선 현장 직원들과 진솔한 대화를 통해 직원을 격려하는 한편, 공직자로서의 역할을 당부했다.

이어 현대중공업, 인삼약초연구소를 비롯해 원남면에서는 원남산업단지, 이종민 명예고추연구소, 금왕읍에서는 금왕생활체육공원, 금왕재래시장 등 주요시설, 사업현장, 기업체 등을 방문해 군정전반을 살피게 된다.

권 부군수는 10일 오전에는 음성읍, 오후에는 생극면, 감곡면을 11일에는 오전에 대소면, 오후에는 맹동면과 삼성면을, 차례로 방문할 계획이며, 음성하수종말처리장, 농산물유통센터, 응천 해바라기공원, 오궁리 농협복숭아선과시설, 상우리 농촌종합개발사업현장, 한독약품, 꽃동네, 혁신도시, 접목선인장재배단지, 축산물공판장을 방문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