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친목, 화합도모, 대원들 사기진작 고취

 범죄와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고 주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사명감으로 불철주야 방범치안 봉사에 전념해 오던 음성군 자율방범 가족들이 지난 4월12일 소이면 대장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6회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음성경찰서 자율방범 연합대(회장 서대석)이 주최하고 소이 자율 방범대(회장 황 진)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송성호 음성 경찰서장을 비롯한 박수광 음성군수,김종률 국회의원, 박희남 음성군 의회 의장, 이기동, 이필용 도의원, 염주복 소이면장 등 많은 관내 인사와 지역 기관사회 단체장들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연합대장 및 지방 경찰청장, 음성경찰서장, 음성군수, 국회의원, 음성군의회 의장 등의 표창 및 감사패 전달식이 이어졌고 참석한 내빈들의 축사와 격려사가 전달 되었다.

이어 전개된 배구, 족구, 줄다리기 등 3개 종목의 체육경기 대회에서는 9개 읍,면 자율 방범대간 양보 할 수 없는 자존심 경쟁이 펼쳐졌다.

서대석 연합대장은“생업에 종사하면서 어려운 여건속에 오직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며 지역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모든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대회사를 전했다.

대회를 주관한 황 진 자율방범대장은 “남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일이 쉬운게 아님을 알기에 오늘 이 자리를 만들 수 있었다”며“세상에서 제일 편하고 제일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기대한다”고 환영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