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찬 삼성면 기업체협의회장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15일 까지 음성경찰서 대소 지구대(지구대장 안영의)에서 실시하고 있는 일일 명예지구대장 체험이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14일 명예 지구대장으로 이영찬 삼성면 기업체협의회장이 위촉 되었다.

 

대소 지구대는 일선 경찰관들의 노고와 업무를 이해, 제고 시키고자 대소면과 삼성면 기관단체장들에게 일일 명예지구대장직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

 

이날 이영찬 명예지구대장은 출장중인 안영의 지구대장의 직무를 대신하고 있는 오창순 팀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은 후 일선 경찰들과 함께 112 순찰차를 타고 지구대장 체험에 나섰다.

 

우선 취약지역 도보순찰을 체험 한 이대장은 112 순찰차 순행, 독거노인 방문, 캠페인 참여, 청소년 선도활동 등 명예대장으로서의 직무를 순차 적으로 체험했다.

 

삼성면 소재 유림양행을 경영중인 이영찬 명예지구대장은 현재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과 삼성면 기업체협의회장직 겸임하며 음성군 기업체 활성화를 위한 노력은 물론 지역사회의 그늘진 곳도 어우르고 있어 지역민들로부터 칭송을 얻고 있다.

 

한편, 이날 명예지구대장 체험에는 13일 명예지구대장직 체험을 수행한 조남선 삼성농협 조합장이 선배 명예지구대장으로써 동행하며 함께 관내 치안유지 활동체험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