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0회 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음성군에서 개최돼 관심을 모았던 제 40회 도민체전 음성군 선수단 해단식이 지난 8월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지난 7월5~7일까지 개최된 제 40회 도민체전에서 음성군 선수단은 역대 최고의 성적인 종합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룩한 것을 비롯하여 짜임새 있는 운영체계와 군민의 한마음으로 참여하여 수준높은 체전을 이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해단식에서 군체육회 김소정 전무이사,군여성단체 협의회 이원자회장, 장미라이온스 클럽 최임순 회장,남일우 음성고등학교장,정광일 음성여중교장,이홍구 한일중교장,유무웅 삼성중교장,김종경 대소중교장,김연수 충북 싸이클 연맹,최성회 군환경파수대장,이수용 음성군 국악협회,반광홍 읍면 체육회장,임영희 군 자원봉사센터,박희승 농업기반공사 군지부장등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종합 2위를 차지하는데 공이 큰 음성군 육상연맹 현상봉회장,군 씨름협회 박희남 회장,최점용 군 볼링협회장,견문신 군정구협회장,한순교 군 유도협회장,이기선 군 검도협회장,이양희 군 태권도 협회장등이 공로패를 받았다.
이번 제40회 도민체전에서 개인별 입상자 표창패 수여자는 육상에 반기훈, 윤광열, 고영민, 조민옥, 조금자, 김재열, 홍진주, 이형숙, 이정선, 이정식, 윤무훈, 김용기, 강민아 선수이며 씨름에 최진환, 유도 최성환 김태윤선수 등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