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행사로 어르신 즐거운 하루

 

음성군 감곡면에서는 9일 오전 10시 감곡중학교 운동장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도의원, 군의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 1,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孝사랑 큰 잔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감곡면 이장협의회(회장 송준용)의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그동안 경로잔치를 주관해왔던 감곡 JC 전회장인 신동민씨를 비롯해 윤 신 기업체협의회장 등 에게 공로패가 수여 되었고 장한 어버이 시상, 장수상, 효자․ 효부상 그리고 학교별 효행 어린이 표창 시상도 이어졌다.

또한, 2부 축하공연에서는 초청 가수공연과 풍물놀이로 어르신들의 즐거움을 더해 주었고 냉장고, LCD TV, 김치냉장고,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추첨으로 더욱 흥미를 돋궜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송준용 회장님을 비롯한 이장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제 음성군도 고령화 시대를 맞아 노인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노인 건강교실과 노인전문병원 유치 등 노인복지 복지 정책을 펼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태훈 노인회장은 “한창 농사일이 바쁜 시기에 자리를 마련한 것에 감사하고 노인들이 화합하여 감곡면 발전을 위하여 애쓰겠다”며 관계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