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우 소이면 신임 체육회장

조성우 소이면 신임 체육회장
조성우 소이면 신임 체육회장
 “체육회장이란 막중한 역할을 제대로 잘 수행해 나갈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지만 선배님들과 회원들이 끌어 주시고 밀어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소이면체육회 발전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오는 3월 10일 이경희 회장의 바통을 이어받아 소이면 체육회장에 취임하는 조성우(53) 신임 체육회장.

조회장은“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소이면 체육회를 모범적인 체육회로 이끌고 발전시켜 위상을 올려놓은 이경희 전 회장과 모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조회장은“올해는 소이면 주민들의 화합 잔치인 소이면민 체육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체육회장이 해야 할 일이 많은 것 같다”며“지금부터 알차게 준비해서 소이면민 모두가 참여하고 화합을 이룰 수 있는 대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곧 다가오는 품바축제, 반기문마라톤대회, 설성문화제 등 음성군을 대표하는 각종 축제와 대회에서 소이면의 위상을 높이고 성과를 올리는데 소이면 체육회가 선봉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평소 원만한 성격으로 주위에 친구와 따르는 이들이 많은 조 회장은 현재 (주)성우개발을 경영하고 있고 충북 장애인 테니스협회 회장, 대장초 총동문회 부회장, 음성중,고 장학위원 등을 맡고 있다.

가족으로는 부인 신영림(53))씨와의 사이에 2남을 두고있고 취미는 운동.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