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면 발전위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 마련

28일 대소면 지역개발회 3월 월례회의가 열렸다.
28일 대소면 지역개발회 3월 월례회의가 열렸다.
 대소면 지역개발회(회장 이상휘) 3월 월례회의가 28일 대소면 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대소면 발전을 위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이날 회의에는 자문위원인 한동희 면장을 비롯해 안두희 고문, 최덕섭 이장협의회장, 박필원 체육회장 등 20여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이상휘 대소면 지역개발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상휘 대소면 지역개발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상휘 회장은 “ 대소면 지역개발회를 이끈지 8개월이 되도록 그동안 대소 지역 발전을 위해 무엇을 했나 되돌아 보았다”며“ 금년 한 해는 대소면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하는 지역개발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동희 면장은 “ 대소면 발전을 위해서는 지역개발회가 활성화 되어야 하고 모든 지역개발위원들이 협력하고 참여해 주어야 한다”며“ 다음달 회의에서는 위원 한분한분이 한 건의 안건을 내서 서로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덕섭 이장협의회장도 “ 우리 모두가 대소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다같이 지역발전을 위한 일에 동참한다면 반드시 대소면 발전이 앞당겨질 것”이라며“ 여기 앉아있는 모든 위원들이 지금까지 대소면이 발전을 해 오는데 있어 산 증인들”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그동안 ‘지역개발위원회’로 칭해왔던 단체명을 ‘지역개발회’로 명칭을 변경하기로 합의했고 이어 상임 부회장 선출의 건, 회원 확충의 건, 대소면 발전을 위한 협의 등 심도있는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