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와이어)
황사는 집중력 장애와 학습능력 저하를 초래하고 아토피 피부염 등에도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성장장애까지 영향을 미친다.

꽃가루 역시 눈과 호흡기, 피부 알러지 질환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집안 청소와 개인 위생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황사 꽃가루에 대비한 항알러지 전용 침구류나 테이프크리너 등을 사용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황사와 꽃가루에 대비한 기능성 제품을 소개하자면, 꽃가루 진드기 등 알레르겐을 코팅해 원천적으로 활동을 억제해주는 알레르겐버스터 침구와 수시로 먼지, 꽃가루 등 다양한 알레르겐을 제거하고 청소를 쉽게 해주는 미세스롤 테이프크리너 등이 있다.

WP TND(대표 최성영, WWW.WPTND.COM)에서 4월 1일(금) 오후 2시 20분 부터 SEKIUSI(세키스이)의 미세스롤 테이프크리너 판매 방송을 현대홈쇼핑에서 실시한다.

이날 방송은 홈쇼핑 최초로 항 알러지 테이프크리너 ‘미세스롤 알레르겐버스터’를 소개하는 자리로, 해외에서 검증된 성능을 자랑하는 SEKISUI 미세스롤 제품을 홈쇼핑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방송 중 쇼핑호스트가 직접 다양한 사용방법을 시연하여 시청자들이 미세스롤의 다양한 기능을 느낄 수 있도록 소개할 예정이다.

SEKISUI 고품격 테이프크리너 ‘미세스롤’은 세계적인 기초 소재 대기업인 SEKISUI의 점착제와 항 알러지 특허물질 ‘알레르겐버스터’를 장착한 세계 유일의 제품이다. 번개무늬, 물결무늬 커팅이 적용돼 다양한 생활환경에서 고객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4000셋트 한정으로 30% 초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추가구성 셋트를 구매시 ‘황사대비 마스크’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 더블유피티앤디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