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의회 이준구 의원

존경하옵는 지역주민 여러분!
5천여 지역 주민들의 덕분에 제가 존재하고 있음을 깊이 감사드리며 힘차게 웅비하는 흑말처럼 활기차게 도약하는 임오년 새해를 맞아 면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의 어려웠던 정치, 경제와 폭설, 90년만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 특히 7월 말에 찾아온 37년만의 집중 폭우가 우리 생극을 강타하여 큰 시련과 재해를 안겨준 한 해였습니다.
용기를 잃지않고 슬기롭게 극복하여 주신 덕분에 수해 복구와 주민 숙원사업을 그 어느 해보다도 원만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면민 모든분들께 마음속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면민 여러분! 관광개발사업이 추진중인 수려한 수레의산 줄기를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재산으로 살기좋은 우리생극은 도로망 구축이 연말로 완공될 2개노선의 국도와 문화마을이 조성되면 소재지를 축으로 새로운 주거 지역이 형성되어 인구 유입에 따른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문화생활 수준을 한 단계 높여 다시 찾고 싶은곳,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쾌적하고 인정이 넘치는 살 맛 나는 고장이 될것입니다.
그동안 부족했던 제 자신을 반성하며 미력하나마 지금까지 지역 발전과 면민복지증진을 위해 한 일보다는 더 많은 일을 찾아 주민들의 뜻을 받들어 주민 여러분의 심부름꾼으로서 소임과 책무를 충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