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의회 김천봉 의원

임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고자 하는일 모두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동안 우리 음성군의회에서는 군민들게 희망과 믿음, 용기를 조기 위해서 열심히 일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자랑스러운 군민여러분께서는 온갖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풍년농사를 이룩하였습니다.
지난 의회에서는 "쌀 종합대책 재수립을 위한 건의문"을 채택하여 관계기관에 촉구하여 정책에 반영되도록 노력하는 등 군민 여러분들을 위해서 나름대로 심혈을 기울였지만 부족한 점이 많았다고 봅니다.
군민들에게 복지혜택이 골고로 돌아가도록 나름대로 열심히 군정을 감시하고 또한 예산이 일회성 행사나 불요불급한 곳에 낭비 되지 않도록 군정에 대한 견제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나갈 계획입니다.
올해는 저희 감곡면 지역에 시행되는 감곡지방산업단지 조성공사와 감곡실내체육관, 문화마을 조성사업, 정주 생활권개선사업, 각종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특히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매괴성당에 세워지는 유물전시관 건립사업등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군 의원에 당선될 때 맹세했던 "진실한 봉사자의 자세"로 열심히 책무를 다할 각오입니다.
군민 여러분들께서도 저의 잘못된 의정활동에 대하여는 언제든지 지적과 질타를 해주시고 앞으로 변함없는 지도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