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의회 진의장 부의장

새 천년의 희망을 가득 담고 힘차게 출발한 임오년을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넘치고 연초에 계획하신 일들이 꼭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격려 속에 음성군의회 부의장으로서 그리고 의원으로서의 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며 지역 주민의 대변자 역할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여러분의 성원 덕분으로 생각하면서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우리 의회에서도 농민들과 함께 시름하고 아픔을 함께 하면서 의정활동을 펼쳐 왔지만, 앞으로도 군민의 뜻을 똑바로 알고 거시적인 안목을 갖고 우리 지역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서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진실로 군민을 위한 군정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잘못된 군정에 대한 올바른 방향 제시에도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특히 농민과 서민 그리고 약자와 소외를 느끼고 있는 계층의 의견수렴을 확대하여 군민들의 진솔한 여론이 의정과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임기가 다할 때까지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십분 발휘하여 주민의 위해서 참 봉사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시기를 바라며, 여러분들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꼭 성취되시길 거듭 기원 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