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신협 제16차 정기총회

삼성신협(이사장 김두형)은 지난 2월20일 삼성복지회관에서 지역 기관단체장과 신협 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1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삼성신협은 2001년 감사보고 승인의 건, 예비비 사용 추인의 건, 결산보고서 승인의 건, 2002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결정의 건, 조합원 제명의 건, 임원선거 등을 가졌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이상장에 조성훈씨, 부이사장 김영세씨, 이사 정영운, 김진수, 김학면씨, 감사 조창이, 안상국씨 등이 선출됐다. 또한 우수조합원 감사패는 유순익, 정순정, 정병석, (주)삼현에 받았으며 공로패는 이근하, 김진수, 이용희씨가 각각 받았다.
삼성신협은 지난해 각종 충당금을 1백%이상 적립하였으며 지난 9월20일 금융결재원 가입을 시작으로 신용카드 업무개시, 공과금 지로업무, CMS업무 등 전자금융 시대의 원년으로 조합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제사업부분의 우수한 실적으로 시상금과 우수신협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 금융으로 한층 더 발전했다.
삼성신협은 현재 조합원수 2천6백90명에 자산 86억2천여만으로 2000년 대비 7.8%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신협은 올해 신협BC카드, 제휴카드, 현금카드 발급 등으로 조합원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며 산악회를 더욱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