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말숙 2013 미스코리아충북선발대회장.(사)가족지킴이충북회장

김말숙 2013 미스코리아충북선발대회장.
김말숙 2013 미스코리아충북선발대회장.

김말숙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충청북도회장.
김말숙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충청북도회장.

아름다운 여성은 어떤 여성일까?

시대에 따라 여성미의 기준은 차이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민족에게 전통적인 아름다운 여성의 기준은 아직까지 가정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즉 시대마다 차이가 있지만 아름다운 여성은 가족을 지키고 가꿔가는 여성이라는 인식이 아직도 우리 사회에 널리 인식되어 있다고 본다.

 

음성에서 가족이라는 소중한 가치를 지키며 아름다운 여성을 위해 발벗고 나선 이가 있다.

 

다름 아니라 김말숙 2013년 미스코리아 충청북도 선발대회장이며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충청북도회장이다.

 

김 회장은 오는 28일 음성군에서 개최되는 2013년 미스코리아 충청북도 선발대회 대회장으로서 대회를 준비하느라 숨돌릴 틈도 없이 분주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지역에서 자수성가형 여성기업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김 회장.

 

현재 MS하이텍 대표이사인 그녀는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환원하는 길을 몇 년 전부터 모색해오고 있었다.

 

그러던 중에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충북회장을 통해 음성군민의 가정과 가족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김 회장은 한 여성으로서 여성만이 갖고 있는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일에도 팔을 걷어부쳤다.

 

바로 그녀가 대회장을 맡게 된 2013년 미스코리아 충청북도선발대회를 통해서.

 

김 회장은 “음성에서 개최되는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를 통해 군민들의 여성들을 향한 인식을 개선하는 한편, 여성 문화 전반에서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본보 사외이사장으로 선임되며 그녀는 “언론문화 창달은 물론 언론을 통해 음성 여성의 인권 신장과 사회활동에 물꼬를 트기를 기대한다”는 희망을 전하기도 했다.

 

오는 29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되는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 50인’에도 선정되어 수상하게 될 김 회장.

 

지금까지 보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주목되는 김 회장.

 

반백 머릿결, 흰 피부, 환한 미소의 그녀가 4월 오후를 밝고 화사하게 바꾸고 있었다.

김말숙 MS하이텍 대표이사.
김말숙 MS하이텍 대표이사.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