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이달의 교육가족상」7월 수상자 선정ㆍ표창

조은숙 교사.
조은숙 교사.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임광혁)은 음성여자중학교 조은숙(여, 46세) 교사를 음성『이달의 교육가족상』수상자로 선정하고, 1일 월례 조회시 상패 및 상품을 전달하고 격려한다.

음성교육지원청의 ‘이달의 교육가족상’은 음성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우수 교직원을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성실하고 창의적인 근무 의욕을 고취하고자 매월 음성관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선정․표창하고 있다.

이번 7월 ‘이달의 교육가족상’에 선정된 조은숙 교사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5년 동안 음성여중 연구부장을 맡아 교과교실제 및 多 행복한 학교 운영의 중추적인 역할로 충청북도 과목중점형 교과교실제 최우수학교 선정(2012.12.03), 多 행복한 학교 우수학교 선정(2012.11)에 기여하였다.

또한 학생들의 기초학력 향상 및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신장을 위해 학습유형검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등 학생들의 실력향상에도 남다른 열과 성의를 다하고 있으며, 도움․키움․나눔 프로그램(조별학습) 운영으로 학생들의 긍정적인 사고와 공동체를 중시하는 인성 함양에도 힘쓰는 등, 이러한 열성적 활동 모습이 다른 교사들의 모범이 되어 『사랑으로 꿈을 키우는 명품일류 음성교육』실현에 이바지한 공이 인정되어「7월의 교육가족상」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