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119소방 동요부르기대회 성료
최우수상 유치부-금강어린이집,초등부-수봉초교

음성소방서(서장 김중식)는 지난 7월13일 금왕읍 무극초등학교 강당에서 관내 유치부와 초등학교 18개팀 2백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3회 119소방 동요부르기 경연대회를 가졌다.
이날 119소방 동요부르기 경연대회에서 유치부 최우수상은 대소면 금강어린이집에서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음성읍 무지개어린이집, 금왕읍 꼬망새 유치원에서 장려상은 생극면 생극어린이집, 맹동면 맹동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서 각각 차지했다.
또한 초등학교부에서는 최우수상에 음성읍 수봉초등학교에서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맹동면 맹동초등학교, 금왕읍 무극초등학교, 장려상은 음성읍 남신초등학교, 금왕읍 용천초등학교에서 각각 차지했다.
이번 제3회 119소방 동요부르기 경영대회를 소방을 좀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졌으며 선진 소방안전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무한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지닌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세계관으로 미래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폭넓은 장이 되었다.
119소방 동요부르기 경영대회는 지난 98년 시작해 주민과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김중식 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과거의 시행착오를 사전에 면밀히 분석해 명실상부한 음성군의 큰 행사로 자리매김하는돼 최선을 다해겠다”며 “내년에는 더 좋은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한단계 높은 행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