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 음성읍민 체육대회 첫 개최
음성읍 체육회 재정비 활성화 기대
최병윤 신임회장 주축,젊은층 리더

음성읍 체육회가 새롭게 정비돼 새천년을 맞아 음성읍에서는 처음으로 음성읍민 체육대회를 개최할 계획으로 추진중에 있어 음성읍민의 단합과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관내 타읍면에서는 읍민 체육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해 주민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를 조성해오고 있었으나 음성읍민 체육대회가 부재돼 아쉬움을 사오던 터에 새롭게 구성된 체육회 임원진들의 포부가 남달라 앞으로 음성읍 체육회의 역할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 7월22일 음성읍사무소에서 새롭게 구성된 체육회 임원진들이 상견례겸 체육회 발전을 위한 건전한 토론을 벌였으며 명예회장으로 임봉진 음성읍 이장협의회장과 고희철 읍장을 추대하였다.
신임 회장에는 최병윤 전 충북JC회장이 맡기로 했으며 부회장은 견규동씨와 이선섭씨가 선임됐고 감사에는 음성읍 이장단에서 이양희씨,이사진에서 안해원씨가 맡아 추진하기로 했다.
음성읍 체육회에서는 앞으로 음성읍민 체육대회,설성문화제 행사,정월세시풍속놀이등 다양한 형태의 읍민 화합을 꾀하는 행사를 전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음성읍 체육회에서는 오는 9월 2일 음성읍 12개 법정 리별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