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음성체육관에서 800여 명 참가

제2회 음성군장애인체육대회 베드민턴 경기 모습.
제2회 음성군장애인체육대회 베드민턴 경기 모습.

이필용 음성군수가 제2회 장애인체육대회.한마음대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이필용 음성군수가 제2회 장애인체육대회.한마음대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음성군체육회(회장 이필용)는 지난 20일 음성체육관에서 관내 800여 명 장애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음성군장애인체육 어울림한마당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장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남궁유 음성군의회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사수진 601항공대 대대장, 김종윤 602항공대 대대장, 남명우 음성군장애인연합회장, 전병세 음성군장애인복지관장, 김용국 음성군교통지체장애인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윤종관 사무처장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개회식에서 이필용 군수는 “장애인들의 심신건강과 여가활용을 위해 장애인체육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해줄 것”을 약속하며, “장애인이 차별받지 않고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대회사에서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휠체어육상 외 6개 종목에서 열띤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로 축하공연과 장기자랑을 겨루는 흥겨운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자원봉사자들과 관내 601,602항공대 장병들이 함께 참여하여 소통과 화합으로 따스한 정과 사랑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