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충북 장애인복지관 이용자 볼링대회 개최

2016 충북 내 장애인복지관 이용자 어울림 볼링대회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6 충북 내 장애인복지관 이용자 어울림 볼링대회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내 장애인들이 볼링을 치며 함께 어울렸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병세는)은 28일 금왕읍에 위치한 뉴크리스탈 볼링장에서 2016년 충북 내 장애인복지관 이용자 어울림볼링대회를 실시하였다.

어울림 볼링대회는 충청북도 지역 내 장애인들간 교류와 건전한 여가활동의 기회를 도모하고 참여자들의 자신감과 성취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어울림 볼링대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증평군장애인복지관,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청주시장애인복지관,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괴산군장애인복지관,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등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외 9기관이 참석하여 각 기관별 5명이 1조가 되어 진행되었다.

볼링대회 1등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2등은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3등은 괴산군장애인복지관으로 각각 우승트로피를 가지고 갔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A씨는 “다른 복지관 분들과 함께 즐겁게 참여해서 정말 좋았다. 내년에도 이런 행사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우리 복지관에서 주관하게 된 행사에 참여해주신 충북 지역 내 복지관 이용자 및 담당자, 각 기관에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 장애인들의 재활을 위해 운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복지지원팀 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