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덩어리 닭발환 제조ㆍ판매

음성군 음성읍 읍내리 298-1 번지에 위치한 약초방앗간 음성 웰빙제분소 건강원(☎043-872-3872)
음성군 음성읍 읍내리 298-1 번지에 위치한 약초방앗간 음성 웰빙제분소 건강원(☎043-872-3872)
“‘누구나 믿고 찾는 건강원, 고객의 건강은 곧 나의 건강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음성군 음성읍 읍내리 298-1 번지에 위치한 약초방앗간 음성 웰빙제분소 건강원(☎043-872-3872) 홍의균 대표의 진심어린 약속이다.

고객 건강파수꾼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홍 대표는 “고단백질, 저콜레스테롤, 저지방인 닭발은 콜라겐의 보고라고 불린다”며“하지만 닭발엑기스는 닭발의 특유한 냄새 등으로 음용하기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 냄새를 없애기 위해 일부에선 닭발엑기스에 여러 첨가물을 넣어 사회적 문제가 되기도 한다. 하지만‘웰빙제분소건강원’은 이런 점을 보완해 ‘닭발환’을 제조ㆍ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닭발환에는 주재료인 닭발과 ‘쇠무릎’이란 이명을 지닌 우술과 홍화씨, 오가피, 창출 등 닭발과 궁합이 좋은 식물들을 혼합하여 제조한다.

웰빙제분소건강원’에서는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각종 환들이 만들어 진다. 몸에도 좋고 건강도 챙기는 환. ‘ 닭발환을 비롯하여 청국장환, 당귀환, 익모초환, 다시마환 등을 포함, 식사대용환까지 고객이 원하는 환은 무엇이든 생산된다.

‘웰빙제분소건강원’의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다. 이곳에서 제조된 각종 환을 먹어본 사람은 반드시 다시 찾는다. 특히 이곳은 약초방앗간이라고 하는 제분소와 건강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재료는 고객이 직접 가져올 수도 있으며, 이곳에 요청할 수도 있다.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면 된다. 깨끗하고 믿고 찾는 곳, ‘웰빙제분소건강원’이 음성군민의 건강파수꾼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