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금왕장학회에 200만 원 기탁

강홍선 금왕주민자치위원장이 금왕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장학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홍선 금왕주민자치위원장이 금왕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장학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읍장 구자평)은 지난 18일 강홍선 금왕읍주민자치위원장이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난 13일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때 받은 축의금 200만 원을 (재)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지역사회 인재양성에 사용해 달라며 기탁했다고 밝혔다.

강홍선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후학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정진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기부와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용주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렇게 장학금을 쾌척해 주신 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중한 마음이 담긴 장학금은 지역의 우수인재양성 기금으로 활용하겠다” 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구자평 금왕읍장은 “지속적인 기부로 지역의 우수한 인재 발굴 장학금을 지급하여 인재양성을 통해 우리 금왕읍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금왕장학회는 강홍선 위원장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장학기금을 지역의 우수학생 장학금 지급에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