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편안한 쉼과 품격 높여주는 거성호텔

거성호텔 현관 모습.
거성호텔 현관 모습.

거성호텔 외관 모습.
거성호텔 외관 모습.

법무연수원, 한국소비자원, 가스안전공사 등 15개 공공기관이 입주한 충북혁신도시(이하 ‘혁신도시’). 혁신도시는 충북 음성군과 진천군 경계지역인 음성군 맹동면과 진천군 덕산면에 위치해 있다. 또 혁신도시는 현재 법무연수원을 비롯한 각종 공공기관들이 들어서 있고, 주변에는 다수의 산업단지가 분포해 있다. 하지만 신생도시라 혁신도시엔 변변한 숙박시설이 없는 상황. 따라서 혁신도시를 비롯해 지역을 찾는 방문객들이 불편을 하소연하고 있다. 이런 사정에 처한 혁신도시에 지난 연말 한줄기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도시 중앙인 버스터미널 옆에 본격적인 비즈니스 호텔이 오픈한 것. 작년 12월 20일 개관한 특급호텔, 바로 ‘거성호텔’(대표 오만근)이다. --편집자 주--

▲거성호텔 모습.
▲거성호텔 모습.

♦친환경 혁신도시의 큰 별! 품격을 높이다

거성호텔은 친환경 충북혁신도시 음성과 진천에 ‘큰 별’로서, 고풍스런 스타일로 혁신도시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거성호텔 구석구석엔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정성이 묻어있다. ‘최선을 다해 최고를 지양’하는 경영철학으로 무장한 경영진과 변함없는 모습으로 고객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려는 직원들이 어우러진 거성호텔. 그곳에서는 한결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는가 하면,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거성호텔은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다. 옥상에는 함박산 정경과 맑은 싱그러운 공기를 맘껏 호흡할 수 있는 ‘하늘정원’이 조성돼 있다. 3층부터 7층이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윈, 주니어 스위트로 구분된 65개 객실이다. 2층엔 뷔페식당 ‘한벽루’, 미팅룸, 세미나실, 연회장이 구비돼 있으며, 1층은 로비, 프론트 데스크가, 그리고 지하 1층엔 주차장, 셀프 세탁실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침실-디럭스트윈 모습.
▲침실-디럭스트윈 모습.

♦다양성과 차별성, 그리고 편안한 휴식처

호텔의 최고 중요한 덕목은 룸, 즉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다. 무려 65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사양의 객실을 갖춘 거성호텔은 도심속의 편안한 휴식처로 안성마춤이다. 특히 아늑한 분위기와 고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전 객실에서 친환경 충북혁신도시의 발전상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이 돋보인다. 또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받아 머무르는 동안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낀다.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갖기 원하는 이들에게 거성호텔을 강력 추천한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다. 호텔 역시 음식이 또 하나의 주요 덕목이 아닐까. 거성호텔 레스토랑 '한벽루‘에서는 맛과 향이 가득한 다양한 메뉴로 주방장의 엄선되고 맛있는 요리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벽루‘는 이름 그대로 넉넉하고 여유있는 식사로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성공적인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룸, 50여명이 함께할 수 있는 세미나실과 120명이 이용가능해 품격있는 행사를 위한 연회장, 투숙객을 위한 셀프 세탁실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고객 대만족을 향한 직원들의 의지를 기분좋게 확인할 수 있기도 하다.

거성호텔은 혁신도시 뿐 아니라, 지역 사교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거성호텔 숙소 복도 모습.
▲거성호텔 숙소 복도 모습.

♦건축주가 고객 편의 고려해 정성 기울여 만들다

오만근 대표는 “거성호텔은 넓은 객실과 최고급 가구 및 시몬스 포켓스프링 침대, 구스다운 순면 침구류를 완비하여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미팅룸과 세미나실, 각종 행사가 가능한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저희 거성호텔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나기태 총지배인은 “거성호텔은 지방의 소도시에 위치한 작은 호텔이지만, 건축시공기술사인 건축주(오만근 대표)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갖 정성을 기울여서 만든 호텔”이라며 “여느 특급호텔 못지않은 하드웨어와 글로벌 체인호텔에서 근무했던 직원들을 과감히 영입하여 라인업을 구축함으로써 훌륭한 시스템을 갖출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나기태 총지배인은 “음성군과 진천군 뿐만 아니라 충청북도가 개발한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연계하는 작업이 필요하다“면서 ”앞으로 지역사회의 관광문화 발전에 일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늑한 쉼터, 최고급 음식과 다양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충북혁신도시 품격을 높여주는 특급호텔! 거성호텔에서는 당신이 VIP다.

 

*충북혁신도시의 큰 별, 거성호텔(충북 음성군 충북혁신도시 장성로 107.)

Tel: 043-878-2300, Fex: 043-878-2301

E-mai: gm@geoseong.co.kr 홈페이지: www.geoseong.co.kr

▲거성호텔 레스토랑 모습.
▲거성호텔 레스토랑 모습.

▲거성호텔 주방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모습.
▲거성호텔 주방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모습.

▲거성호텔 핫디쉬 모습.
▲거성호텔 핫디쉬 모습.

▲거성호텔 세미나룸 모습.
▲거성호텔 세미나룸 모습.

▲거성호텔 숙소 세면대 모습.
▲거성호텔 숙소 세면대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