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민 부회장 등 신임임원 인준장 전달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음성군바르게살기회 정기총회가 진행되고 있다.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음성군바르게살기회 정기총회가 진행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강기현)는 2월 24일 음성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군협의회 임원 및 관내 9개 읍․면 위원장과 여성 부위원장 등 임원진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4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회는 2016년도의 사업추진에 대한 사업보고 및 수지결산의 승인, 그리고 2017년도 사업계획안 및 그에 따른 사업비 예산안에 대한 심의와 승인 등 4개 의안에 대한 심의와 의결이 있었다.

이날 강기현 회장은 “수 년전부터 관심을 갖고 추진하려했던 몇 가지 주요사업이 예산문제와 국가적인 경제난으로 인해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오히려 회원 모두의 열정적인 동참과 성원으로 충북도내 우수단체로서의 지위를 계속 유지, 발전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이번 회기에도 지역과 지역민을 위한 회원 모두가 헌신적으로 노력해줄 것”을 주문하였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총회에 앞서 새로이 선임되어 활동하게 된 신동민 부회장 등 신임임원에 대한 인준장 전달과 함께, 지난 한해동안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 조직 발전은 물론 ‘더불어 사는 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묵묵히 활동해온 장현태 군협의회 운영위원 등 20명의 유공위원에 대한 군수표창과 협의회장 표창을 통해 이들에 대한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