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 마을 및 사회단체 청결활동 실시

금왕읍 주민들이 쓰레기 수거활동을 전개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 주민들이 쓰레기 수거활동을 전개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읍장 구자평)은 지난 24일 용계2리(이장 정용호), 재향군인회(회장 조현희), 자율방재단(단장 이민호)과 함께 용계2리 마을일원, 유촌교차로 및 정생교차로에 버려져있는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청결 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정화활동에는 구자평 금왕읍장을 비롯한 공직자와 마을 주민 및 단체 회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마을 안길 및 교차로에 무분별하게 버려진 3톤 여의 쓰레기를 수거하여 깨끗한 금왕 만들기에 앞장섰다.

정용호 이장은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마을 분들이 많이 나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금왕읍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 일제대청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깨끗한 금왕 만들기에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조현희 회장과 이민호 단장도 “더운 날씨에도 많은 회원들이 함께 청결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찾아가 도움의 손길을 펼쳐나가겠으며, 매월 교차로 청소를 1회 이상 실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구자평 금왕읍장은 “뜨거운 날씨에도 청결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매월 정기적으로 금왕읍 일제대청소를 전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