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대소면 어르신들 100여명 이.미용 봉사 실시

김성한 씨가 고향 대소면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이.미용봉사 활동을 실시하며 지역 기관단체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한 씨가 고향 대소면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이.미용봉사 활동을 실시하며 지역 기관단체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면이 고향인 김성한 씨가 지난 23일 고향을 찾아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대소면에 따르면 삼정리 출신으로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에서 헤어샵을 운영하고 있는 김성한 대표와 헤어샵 직원들이 방문하여 주민자치센터 3층에서 무더운 여름, 시원한 헤어스타일로 상쾌한 여름을 보내시라고 지역 어르신에게 재능 나눔을 선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대소면 이장협의회 김영호 회장이 주선으로 이루어 졌다.

휴일을 이용하여 100여 명의 마을 주민들이 방문하여 머리를 다듬었고, 구자평 대소면장도 참가하여 헤어디자이너의 솜씨로 한껏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용봉사를 제공받은 오류리의 한 어르신은 “머리가 많이 자라 더웠는데 이렇게 멋지게 머리를 잘라주셔서 기분이 좋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영호 이장협의회장은 “쉬는 날도 반납하고 고향을 찾아온 김성한 대표께 감사하다”며 “좋아하는 어르신들을 뵈니 더 많은 자리를 마련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또한 봉사에 참여한 김성한 대표는 “예뻐졌다며 좋아하는 어르신을 뵈니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만은 부자가 된 것 같아 흐뭇했다”며 기회가 된다면 자주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아울러 구자평 대소면장은 “쉬는 날을 반납하고 멀리 서울에서 와주신 김성한 대표와 헤어디자이너분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대소면의 어려운 분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