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명에 파스 1박스씩 배부

음성군노인회가 9988행복지키미 참여자.수혜자에게 건강물품을 지원하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노인회가 9988행복지키미 참여자.수혜자에게 건강물품을 지원하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류재경 지회장, 이하 ‘음성군노인회’.)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9988행복지키미사업단은 참여자·수혜자 1,200명에게 건강물품 파스(첩부제)를 1박스(40매)씩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는 그동안 실시했던 참여자·수혜자·팀장 간담회를 통해 꾸준히 제기되어 온 건강물품 지원 요구에 부응하고자 사업 보조금의 효율적 운영으로 집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류재경 음성군노인회장은 “참여자와 수혜자들의 건강과 관련된 요구사항을 받아들여 잠시라도 신체의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는 물품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참여자와 수혜자들의 말에 귀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음성군노인회의 9988행복지키미사업은 참여자 어르신들에게 활동을 통한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과 소득을 보장하고, 복지 사각지대의 취약어르신들에게는 말벗 서비스 및 봉사활동을 통해 일상생활을 지원하여 음성군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