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금왕고사청 저소득 장애인에 도움을

금왕고사청이 장애인복지관 앞에서 음성군 저소득 장애인 후원 물품을 전달 사업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고사청이 장애인복지관 앞에서 음성군 저소득 장애인 후원 물품을 전달 사업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병세)에서는 2017년 10월 15일(일)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재가장애인 대상으로 금왕고향사랑청년회의 후원으로“2017 저소득 장애인 이웃돕기”를 진행하였다.

책상, 의자, 쌀, 운동화, 잠바, 공기청정기 등 재가장애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물건들을 사전에 파악하여 구입하였으며, 고사청 고문위원,자문위원회 등의 후원으로 맛있는 메론과 겨울이불도 함께 지원하였다.

일요일 아침, 뜻밖의 선물에 재가장애인분들 모두 너무나 기뻐했으며, 감사하다는 말을 반복했다.

D아파트에 살고 있는 L학생은 후원물품을 전달해 주신 청년회와 복지관에게 “책상이 생겨서 너무 기뻐요”라고 하며, 책상 포장을 뜯기도 전에 후원물품에 올라가 행복한 감정을 숨기지 않았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준 ‘금왕고향사랑청년회’ 덕분에 올해 겨울은 재가장애인분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2017 저소득 장애인 이웃돕기”에 관심 있는 분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재가복지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