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산초 13-15일, 제주도 수학여행 다녀와

능산초 어린이들이 제주도 수학여행에서 용두암에 올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능산초 어린이들이 제주도 수학여행에서 용두암에 올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 능산초등학교(교장 서덕화)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박3일간 일정으로 4~6학년 18명의 학생들이 제주도로 떠나는 문화체험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제주도로 떠나는 문화체험 수학여행에서는 용두암·한라수목원 미션 활동,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학생 선택 관람, 한담해안산책로 도보여행, 서귀포 잠수함 관람, 성산일출봉 등반 등 세계 7대 자연경관 제주의 아름다운 환경과 문화체험학습을 위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수학여행을 실시하였다.

능산초등학교 수학여행 프로그램은 학생이 함께 참여하여 구성하였으며 각 모둠별 활동을 통해 체험활동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박재영(6학년) 학생은 “수학여행을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많이 느낄 수 있었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미션활동을 통해 더욱 친하게 지낼 수 있는 계기가 된 거 같다”고 말했으며, 조윤아(5학년) 학생은 “비행기도 처음 타보게 되어 너무 신기했고, 제주도에 대해 책으로만 접했는데 실제로 와서 보니 너무 아름다웠고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제주도에 다시 오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