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 네패스.무극.진주로타리클럽 김장 담그기 실시

네패스 직원들이 재가장애인 가정에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네패스 직원들이 재가장애인 가정에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무극진주 로터리클럽 회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무극진주 로터리클럽 회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병세)에서는 오늘 11월 15일 지역사회 기업체인 ㈜네패스의 후원으로 재가장애인 가정에 온기나눔 (연탄 및 난방유 지원)을 실시하였다.

㈜네패스는 지역 내 장애인복지를 위하여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추운 겨울 꼭 필요한 연료비의 지속적인 후원과 직접 참여하는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온기나눔은 ㈜네패스의 과장님, 부장님 등 직원 12명과 함께 이른 아침부터 시작하여 오후 까지 쌀쌀해진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재가장애인 가정에 연탄을 배송하고, 후원해주신 연료비로 많은 재가장애인 가정에 등유를 전달하였다.

금일 봉사에 참여한 ㈜네패스의 직원께서는 “따뜻한 정성과 마음이 함께 전해져서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기 바란다”라고 하였으며, 연료를 받게 된 대상자는“올 해 겨울 덕분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 매우 고맙고 감사합니다.”라고 말을 전했다.

또한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병세)은 2017년 11월 12일(일) 9시 무극로타리클럽과 무극진주로타리클럽에서 진행한 김장나눔 행사에 함께 참여하였다.

이날 담근 김치중 300kg은 영세 재가장애인 가정 중 김장이 필요한 가정에게 전달 될 것이다.

무극진주로타리클럽의 한 관계자는“군내 새터민과 함께 김장을 나누는 행사에 복지관이 함께 참여해주어 뜻깊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장애인복지관이 무극로타리클럽과 무극진주로타리클럽에서 사랑을 나누는 행사에 함께 힘을 모아 음성군 장애인 복지 발전에 기여하자”고 하였다.

앞으로도 따뜻한 사랑의 정을 함께 나누실 지역주민 및 지역사회 업체에서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www.ecbr.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