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오는 30일 ‘제1회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 개최

음성군은 오는 30일 음성실내체육관에서 관내 기업체와 유관기관이 참여하는 ‘제1회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음성군이 주최하고 음성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관내 기업체 간 협력적 네트워크 조성으로 동반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원남산단의 ㈜신세계푸드, ㈜에쓰푸드를 비롯한 20여 식품업체, 주방·생활용품, 건축자재, 화장품 등 50여 업체가 참여하고 대규모 제조 및 유통업체 구매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율적 구매상담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충북테크노파크와 중소기업진흥공단 충주지역본부에서 운영하는 컨설팅 창구에서는 기술 및 자금 지원에 관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송원영 경제과장은 “음성군은 도내 두 번째로 많은 2,300여 기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지역으로 이번 행사는 업체 간 교류 및 유통혁신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수한 업체가 많은 만큼, 보다 많은 기업체 관계자 및 군민들이 관내 기업체와 생산품목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향후 음성군은 기술, 판로지원 등 보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지원시책을 도입·제공할 예정으로 중소기업의 경영안정화 및 기업하기 좋은 음성군 건설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