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 한화첨단소재와 ‘온천나들이’ 진행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이 한화첨단소재와 함께 재가장애인 대상 '온천나들이'를 진행하며 온천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이 한화첨단소재와 함께 재가장애인 대상 '온천나들이'를 진행하며 온천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병세)은 지난 2017년 12월 6일(수) 재가장애인 가정 중 거동이 불편하여 외출의 기회가 적은 가정을 대상으로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과 함께“온천나들이”를 진행하였다.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은 지역 내 장애인 복지의 향상을 위하여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과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 직원들은 앙성 탄산온천에 도착해서 이용자와 온천욕을 함께 하며 혼자서 목욕하는 것이 어려운 장애인들의 등을 밀어주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다.

이날 함께 온천욕을 즐긴 장애인 한분은“혼자서 씻는 것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하시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였다.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 직원은 “어르신의 등을 밀어드리고, 함께 온천욕을 하니 제 마음까지 깨끗해진 듯한 느낌이 든다”며, 흐뭇해 하셨다.

‘재가장애인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에 관심 있으신 분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 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