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원남면(면장 안은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차주영)는 지난 22일에 주민자치센터에서 한 해를 마감하는 ‘제6기 원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위원, 기관·사회단체장,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날 행사는 2017년 주민자치센터 운영결과를 돌아본 후 각 프로그램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되었다.

원남면주민자치위원회는 올 한해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밑반찬) 배달, 관내 환경정화 활동, 호우피해 농가 복구작업, 아름다운 살구나무 거리조성 등 지역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또한 주민자치 작품발표회를 비롯한 음성품바축제 움막짓기 및 길놀이 퍼레이드를 주관함으로써 주민화합을 통한 지역발전의 원동력을 마련한 계기로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주관한 차주영 위원장은 “올 한해도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면서 “무술년 새해에도 서로 돕고 응원하며 따뜻한 원남면을 만들어 나가자”라고 말했다.

안은숙 원남면장은 “항상 주민화합을 위해 봉사하는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면에서도 행정적으로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